Value for Participants ⭐️
콜렉터(‘HODL’er) / 큐레이터
Collection에서 발생하는 거래 수수료를 획득 할 수 있으며, 디파이(DeFi)를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.
본인이 보유 또는 참여하고 있는 Collection에서 거래가 많이 이루어질수록 해당 Collection cToken의 LP에는 더 높은 거래 수수료가 배분되고 이는 APR 상승으로 이어집니다. 이는 해당 cToken과 NFT 가치를 높아지게 만들 거에요.
거래 등 여러 가지 활동이 활발한 Collection은 유동성 역시 풍부하게 갖출 수 있고, 풍부한 유동성 자체만으로도 프리미엄이 생성되기에 충분합니다. 그리고 이 역시 cToken과 NFT 가치를 높아지게 만들 거에요. (추후 업데이트될 버전에서는) 큐레이터들은 여러 가지 NFT를 구성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Collection을 생성하고, cToken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. 유니크한 Collection은 콜렉터, 투자자, 리셀러 등 커뮤니티의 관심을 이끌기 마련이며, 이를 통해 NFT와 cToken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.
투자자 / 리셀러
같은 프로젝트 기반의 NFT 일지라도, 다양한 Collection으로 묶일 수 있습니다. 투자자들은 Collection 별 NFT나 cToken을 이용한 아비트리지 거래를 통해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여러 가지 Collection의 cToken을 소유함으로써, NFT 투자에 따른 리스크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.
NFT 프로젝트
발행한 NFT들의 거래 상승을 통해 유동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이는 궁극적으로 Floor Price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.
프로젝트의 NFT 홀더들에게 해당 NFT를 보유를 통해 디파이(DeFi)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이는 해당 프로젝트의 NFT 홀더들의 신규 유입을 이끌어 낼 것이며, 프로젝트 자체의 시장에서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됩니다.
HYPESALT 플랫폼에서의 노출을 통해 프로젝트의 브랜드 인지도 자체를 높일 수 있습니다.
Last updated